헤드엔숄더 쿨 멘솔 샴푸 '두피가 시원 상쾌해요'

Posted by Rain Wiz
2020. 5. 20. 13:46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저는 제가 직접 샴푸나 린스를

구매할 경우 할인이나 저렴한 제품을

이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구매한 샴푸는 몇 시간만 지나도

머리가 떡져버리는 참사가...


그래서 이번에는 과거에도

사용하였던 헤드엔숄더

쿨 멘솔 샴푸를 구매하였습니다.


현재는 세계 1위 샴푸브랜드라고

적혀져 있네요 oh~!


 

오랜만에 다시 만나게 된

헤드엔숄더(head&shoulders)쿨 멘솔


비듬을 완화하며 쿨 멘솔답게

두피를 시원하게 한다고 적혀져 있습니다.



뒷 면에는 자세한 정보가 적혀 있는데

포뮬라=건조함,가려움,당김,기름기 완화



양이온 고분자=두피 수준 밸런스 유지,

컨디셔닝 효과로 머릿결을 아름답게!

쿨 멘솔=답답한 두피를 시원 상쾌하게!



뭐라 해도 직접 사용해 보는 것이

가장 좋겠죠? 바로 샴푸를 짜보았습니다.


연 푸른 색상의 액체입니다.

쿨 멘솔이라 그런지 보기만 해도

시원 상쾌함이 느껴집니다.



제가 하면 당신의 스마트폰&모니터가

세상을 떠날 수 있으니 ㅠㅠ



거품은 나름 무난한 편입니다.

간혹 2번을 짜도 거품이 부족한

샴푸도 있지만 이 제품은 한 번만

짜도 충분한 거품이 일어납니다.



헤드엔숄더(head&shoulders)쿨 멘솔을

솔직하게 리뷰하자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거품도 잘나며 쿨 멘솔답게

두피가 시원하며 상쾌한 향도 나서

샤워 후 상당히 개운하였습니다.


시원 상쾌한 기분을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