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아이디어 모이스쳐 콜라겐 크림)한 달 사용후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8. 21. 09:47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이상합니다, 얼마 전에 샀는 크림이 

또 떨어졌습니다. 퍼먹지도 않는데 

눈치 채보면 항상 비어있는 화장품.


그래서 이번에는 오래 쓸 수 있도록 

대용량 크림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스킨 아이디어 모이스쳐 콜라겐 크림'

이름이 너무길다~ 대신 용량도 큽니다. 무려 300g!

보통 크림이 30g, 대용량이 100g인데 비하면

엄청나게 양이 많은 크림이죠. 게다가 가격도 저렴!

일단 좋은지는 직접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구입!



집에 도착해 포장을 풀어보니

뾱뾱이로 안전하게 보내주셨네요.

일단 포장상태는 우수합니다!



같이 포함된 작은 종이에는

스킨 아이디어의 다른 제품들이

적혀 있었습니다. 보던 중... 어?



제가 예전에 구입한 '콜라겐마사지 크림'도

있네요, 왠지 반가움이 느껴지네요.


↓관련글

대용량 1000ml '스킨아이디어 콜라겐 마사지 크림' 얼굴 마사지에 도전!



뾱뾱이를 풀어보니 이런 모습이네요.

왠지 영어가 무진장 써져 있어서

당황... 나는 영어 알레르기라구 ㅠㅠ



다행히 뒷 면은 한글어로 적혀져 있어요.

마린콜라겐과 14종 식물추출물의 영양공급,

사용법, 전성분 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사실 보통 그냥 휙 지나치지만 자세히

보시는게 좋습니다. 혹시 나와 맞지 않은

알레르기 성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물론 구입전에 확인하는게 가장 좋아요!)



포장지를 풀어봤습니다.

심플해보인다고 하는 것이 좋을까요?



뒷 면은 영어로 적혀져 있습니다.

오호~ 패스!



뚜껑을 열어보니 헐~

괜히 300g이 아니네요.



몇 달을 쓰던가 정말로 퍼 먹어도

될 만한 용량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효과와 트러블이

있냐 없냐겠죠? 가볍게 손등에 올려보았습니다.


촉감은 많이 미끄럽지도, 많이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펴발라보니 촉촉함은 느껴집니다.

그리고 바르고 나면 약간 반질반질해

보입니다. 광이 난다고 할까요?


하지만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딱 보기 좋을 정도의 빛이 감도네요.


스킨 아이디어 모이스쳐 콜라겐 크림

솔직 후기


가격대비는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라고는

생각합니다. 트러블도 없습니다.

하지만 눈에 띄는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한 달에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걸까요?

일단 조금 더 써봐야 정확히 알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