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Sweethug초코 아이스크림-가성비 짱이에요

Posted by Rain Wiz
2020. 4. 24. 00:4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롯데마트에 장을 보러 갔어요.

이번에 간 이유는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서!


이번에는 넉넉하게 먹고 싶었기에

통에 들어가 있는 것을 찾던 중

Sweethug초코 아이스크림을 발견


가격도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였고, 제가 좋아하는

초코맛이었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제발 맛있기를 ㅠㅠ)



집에 도착한 Sweethug초코 아이스크림

처음 살 때는 가격만 보고 샀는데

유지방분이 10%, 우유함량은 30%네요.


그리고 진한 초코맛이라고 하니

먹기 전부터 기대감이 올라갑니다!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영양정보가

상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저는 이런 것을 별로 신경쓰지 않으나

100ml당 140kcal이라고 하니

총 14,00kcal이네요. ㅇㅅㅇ



포장을 벗기고 뚜껑을 열어보면!

솔직히 미관상으로만 보면

허전하다고 할까요?


미안하지만 비쥬얼상은 별로 안좋네요.

아주 어릴 때 먹은 아이스크림과 비슷한듯...

그래도 맛만 좋다면... 맛만 좋다면!



집이 따뜻해서 그런지 사진을 몇 장 찍으니

살짝 녹았어요. 하지만 이 정도가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 이라는 것!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을 살짝 떠보니

부드럽게 떠집니다. 코로 살짝 냄새를

맡아보니 초코의 달콤함이!



그리고 한 입 입에 넣어 맛을 음미해본 결과

예전 학교 앞에서 파는 초코 아이스크림 같습니다.

입에서는 달콤하지만 끝맛은 달콤하다기 보단

약갼 애매모호한 맛(?)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어디까지 개인적인 생각이라

다른 분들의 입 맛에는 다를 수도 있을듯하네요.


제 기준으로 Sweethug초코 아이스크림은

맛과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