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5분키친 짬뽕 순두부찌개-직접 구매&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20. 4. 25. 01:59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장을 보러 롯데마트에 갔다가

5분키친 짬뽕 순두부찌개를

발견하였습니다.


순두부찌개의 얼큰함이 떠올라

바구니에 바로 넣었습니다.

먹어 보지 못한 제품이지만

가격도 나름 적당하였기에

큰 고민은 하지 않았어요.


오늘 저녁은 얼큰하고 부드러운

순두부찌개를 먹을 생각에 침이...



집에 도착한 짬뽕 순두부찌개입니다.

빛 때문에 보기가 조금 힘들지만

풀무원 제품입니다.


앞면에는 순두부찌개의 사진과

재료,그리고 만드는 방법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내용물은 순두부,바지락육수,

오징어건더기,얼큰짬뽕소스

총4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참고로 유통기한이 지난 것이

아니라 사진을 찍고 글 올리는 것이

조금 늦어졌답니다 ㅠㅠ



뒷면에는 순두부찌개의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재료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사진에 있는 홍합등은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사실 순두부를 좀 굵게 했어야 했는데

너무 얇게 하는 바람에 비쥬얼만

보기엔 혐오 음식에 가까운...



물론 이건 제가 잘못한 것입니다.

순두부찌개를 먹어 본지 오래되어

순두부 크기를 가늠하지 못했네요 ㅠㅠ



일단 완성된 순두부찌개를 수저로

한 숟가락 뜬 다음 입에 넣어봤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맛 없었습니다. 오징어 건더기

때문인지 해산물 특유의 비린내가

나는 것 같기도 했고 정말 맛 없었습니다.


물론 제가 요리를 잘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순두부 크기 말고는

올바른 방법으로 했는데 이런 맛이라니...


풀무원 제품을 자주 먹지만

이번 짬뽕 순두부찌개는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