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자연에서 갓 따옴 오렌지)오렌지 알갱이가 들어있어요~

Posted by Rain Wiz
2019. 8. 30. 01:02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새콤달콤한 오렌지~

이번에는 마트에 갔다가

'빙그레 따옴 오렌지 주스'를

발견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그냥 과일 오렌지를

더 좋아하지만 가끔씩은

오렌지 주스가 먹고 싶은,,,

오늘이 바로 그런 날!


마침 가격도 저렴하길래

한 개를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용량이 안타까운...

한 병에 220ml입니다. 조금만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ㅠㅠ


겉으로 보기에는 보이지 않지만 

안에는 오렌지 알갱이가 들어있답니다.



뒤를 보면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등

다양한게 적혀져 있습니다.



오렌지 농축과즙은 스페인산 74.3%,

미국산 25,7%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컵에 따라 본 오렌지 주스.

어느 정도 진한 색을 띄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오렌지 함유가 

적은 주스들은 색이 많이 연한듯...

기분 때문인지 그런 주스는 별로

맛이 없는 것 같아요.



컵에 모두 따라보니 딱 한 잔이

나오네요. 용량이 작다는 생각을 했지만

실제로 컵에 따라 보니 적당하네요.



맛은 평범한 오렌지 주스일까요?

가격에 비례하면 적당한

맛의 오렌지 주스라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용량의 오렌지 주스를 마시고

싶다면 빙그레 따옴 오렌지 주스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아마 가끔씩 오렌지 주스를

마시고 싶을 때 구매할 것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