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돈까스 도련님 고기고기)푸짐한 도시락 진실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8. 26. 11:33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이번에도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 본 후 적는 솔직 리뷰입니다 ^^


왠지 푸짐하게 한 끼를 먹고 싶은 하루

한솥에서 돈까스 도련님 고기고기 도시락을

구매하러 갔습니다. 사실 새치 고기고기로

할까? 고민했지만 오늘은 돈까스로 결정!


돈까스 도련님 고기고기 도시락은 

기본적으로 돈까스 도련님과

고기고기 도시락의 합체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집으로 가져와서 열어본 도시락!

상당히 푸짐해 보입니다.

다만 엄청난 갈색 비주얼...


보시는 것처럼 양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거의 2끼 분량입니다.



기본적인 도련님 도시락에 

가라아게가 1개 추가 되어 있습니다.



치킨가라아게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럭키네요^^



대신 사이드 메뉴로 들어간 

고기고기 도시락.


사이드 메뉴인 만큼 양은 

좀 더 줄어들었네요.



우선 불고기와 제육을 한 입씩!

불고기는 달콤, 제육은 매콤


당연하지만 맛은 기본적인 

고기고기 도시락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돈까스도 소스에 찍어서 한 입!

한솥의 돈까스는 변합없이 맛있네요.



바삯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돈까스의 육즙 아주 좋아요!



그리고 대망의 치킨 가라아게도

소스에 찍어서 한 입!


돈까스 보다는 바삭함은 적지만

치킨 특유의 달콤함과

육즘이 어우러지는 맛이란 ㅠㅠ


든든한 한끼를 드시고 싶다면

한솥의 돈까스 도련님 고기고기 도시락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