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 '모두 다 돼지' 도시락 "한끼가 든든해요!"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8. 25. 11:43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배가 고파서 다시 찾게 된 CU편의점

이상하게도 가끔씩은 편의점 도시락이

먹고 싶은 날이 있네요 ㅎㅎ


자주 먹던 도시락이 안보이네요...

편의점 도시락은 어느 순간 보면

먹던 도시락이 사라지고 새로운

도시락이 나오는 것 같아요.

(아니면 인기가 많아 다팔렸거나 ㅠㅠ)


어쨋거나 이번에 구매하게 된

도시락은 모두다돼지 도시락!


 

기본적으로 제육고기와 불고기,

너비아니, 미니 탕수육 등이 보입니다.


보자마자 든 생각은 엄청난 갈색비주얼...

하지만 배가 고프니 오히려 땡큐!



뚜껑을 열어보니 상당히 푸짐합니다.

고기도 듬뿍들어가 있으며, 



밥의 양도 꽤나 많은 편이라 든든하게 

먹고 싶으신 분에게는 추천합니다.



먼저 제육고기는 약간은 매콤하면서

텁텁한 맛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하지만 양이 꽤 있으니 

제육덮밥을 좋아하신다면 

같이 비벼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불고기는 달다고 생각했지만

단맛 보다는 담백함이 조금 더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달콤한 불고기도 좋아하지만

가끔은 이런 담백한 불고기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상당히 맛있었던 너비아니

양념도 골고루 발려 있으며


달콤하며 부드러웠습니다.

게다가 씹는 식감도 상당히

좋아서 아주 좋았어요.


씨유 모두 다 돼지 솔직 후기


상당히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는

도시락입니다. 대신 풍성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같이 있는 미니 탕수육도 상당히

맛있어요! 든든한 한끼를 원하신다면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