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로맨틱 판타지아 퍼퓸 샴푸) 직접 구매한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8. 1. 01:17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슬슬 집에 샴푸도 떨어져서 마트에 가게됬습니다.

여러가지를 살펴보던 중 가격이 많이 저렴한

샴푸를 발견하였습니다. 케라시스 프리미엄

'로맨틱 판타지아 퍼퓸 샴푸' 이름이 너무 길다.


사실 한 번도 구매해 본적이 없는 샴푸라서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그래도 한 번

써보자는 생각에 구입을 하게 됬습니다.


사실 이 때 까지만 해도 KERASYS라는

브랜드를 몰랐지만 확인해 보니

헤어 클리닉 전문 브랜드 였네요.



무사히 집에 도착한 후 이리저리

살펴보니 용량이 무려 1000ml이더군요.

한 동안 샴푸 걱정은 안해도 될 듯합니다



겉모습은 좋게 말하면 환상적(?)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솔직히 무슨 그림인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샴푸를 돌려보면 바질의 비타민과

매그놀리아 향을 담았다고 하며,


그 외에도 사용방법과 전성분 등이

자세하게 적혀져 있습니다.



손에 샴푸를 살짝 뿌려보았습니다.

샴푸 특유의 약간의 끈적임과

향기가 은은하게 퍼집니다.



플로라 향이 난다고 하는데

처음 맡아본 냄새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거품이 잘 일어나는지도

확인해 보았습니다. 약간의 물을 묻히고

한 손으로 비벼도 거품이 잘 나왔습니다.


그 후 머리도 감아보았는데

뭐라고 할까요? 비타민이 첨부되있다고 

하지만 설직하게 모르겠습니다.

좀 더 써봐야 알 수 있겠네요.


현재로서는 그냥 무난한 샴푸 같습니다.

그렇지만 가격 대비는 훌륭한 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