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흰살 생선까스 솔직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7. 5. 01:56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저는 까스 종류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하지만 마트에 가도 대부분이 돈까스...

물론 돈까스도 좋아하지만 생선까스도

먹은지가 오래되서 먹고 싶었던 찰나!


한성기업에서 만든 흰살생선까스를

발견했습니다. 사실 생선까스 구매하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파는 곳도 거의 없어서

만들어 먹거나 사서 먹어야 하는 ㅠㅠ


솔직히 요리를 잘하지 않는 저에게는

굉장한 희소식이라고 할 수있죠!



가격도 1만원 미만에 상당히 많은 양의

생선까스가 들어있는게 눈에 보입니다.


설명란을 신선한 새꼬리 민태살에 

빵가루를 더해 급속 냉동시킨 

제품이라고 합니다.



뒤에는 조리방법과 보관방법

내용량, 원재료 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무심코 지나칠 수 있지만 이런 건

가능한 자세히 한 번 읽어보시는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설명처럼 생선이 빵가루에

덮혀져 있습니다. 역시 요리를

해야 느끼지 그냥 봐서는

별다른 감흥이 안느껴지네요;;;


많이 드시는 분은 3개 정도를

꺼내시면 될 것 같고, 보통은 2개

정도를 꺼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후라이팬에 생선이 담길 정도로

식용유를 넣고, 달굽니다.



그런데 사진을 찍다보니 이런게...?

절대 후라이팬이 더러운게 아네요.

여러분도 식용유를 달궈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신기함 ㅇㅅㅇ;;



적당한 온도가 되어 생선까스 2개를

투입 보글보글~ 겉에 얇게 묻은 

빵가루가 익으면서 조금 빠져나오네요.


참고로 적당한 온도로 튀겨야지

너무 높은 온도에 넣으면 겉은 타고,

속은 익지 않은 상태가 되니 주의!



완성된 생선까스 2개!

나름 맛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조금만 더 빨리 꺼냈으면 더 좋았을까요?



아무래도 이런 튀김류는 겉에

밀가루가 많이 있기 때문에

예민하신 분은 끝 부분의 밀가루를

가위나 칼로 살짝 잘라 드시면

좀 더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가위로 자른 생선까스를 집게로

집어 보았습니다. 사진이 흔들렸어요ㅠㅠ


그래도 안에 하얀 속살이 조금은 보이네요.

솔직하게 말해서 생선이 좀 얇은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하고, 생선까스를 집에서

해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ps.더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타르타르 소스를 

뿌려서 생선까스와 같이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