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원 '쁘리엘르 침대커버' 구입 후기

Posted by Rain Wiz
2019. 6. 16. 06:12 일상생활 도움정보/기타

최근 오랫동안 저와 함께 한 매트리스 

커버가 찢어져 버렸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함께한 커버라 눈물은 개뿔, 새로 사야해서

돈 나갈 생각에 눈물이 흘러내립니다


저는 주로 인터넷에서 구매하기 때문에

찾아보다 발견한게 데코원 쁘리엘르

'플랫 피치스킨 홑겹 매트리스 커버'


고밀도 피치스킨을 가공하여 먼지 발생NO!

부드러운 촉감이며 내구성&발수성이 우수

하다고 적혀져 있었습니다.



예상보다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비닐에 쌓여져 있네요, 커버니 

깨질 일도 없고, 뭐 나름 괜찮습니다.



가볍게 만져보니 두께는 적당한 굵기,

얇은 것 같기도 적당한 것 같기도

합니다. 봄~가을에 사용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단 비닐봉지를 제거한 후, 하자가 있는지

확인하고 깔끔해서 옆에 붙어져 있는 

상표를 제거하였습니다.


참고로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

색상은 그레이,아이보리,블루,차콜,핑크


사이즈

S(싱글) 100X200cm

SS(더블 싱글) 110X200cm

Q(퀸) 150X200cm

K(킹) 165X210cm



아무래도 접혀져 왔기 때문에

주름은 어쩔수가 없네요.



사실 옷이라면 몰라도 이런 커버는

주름져서 와도 아무 상관이 없는...

어차피 매일 자다보면 주름지니까요ㅋㅋ



침대 매트리스에 커버를 씌어주었습니다.

나름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저는 솔직히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현재 쁘리엘르 데코원 침대커버는

해당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클릭시 해당 사이트가 뜹니다↓






직접 구매했다는 증거!

참고로 구매 금액과 데코원은 

전화번호는 지웠답니다.



전화번호가 바뀔수도 있고,

금액이 변동 될 수도 있으니

확실한 정보만 전해드리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