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 편의점] '매콤달콤 치즈 불고기 버거'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5. 14. 05:03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새벽에 일어나서 배는 고프고, 집에 먹을게

없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갑니다. 여러가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이 있기 때문이죠.


어쨋든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가며 오늘은 무엇을

살까? 고민했는데 도착해보니 왠일... 햄버거만

남아있었습니다. 뭐 솔직히 가성비에서 좋은

패스트푸드 음식이라 큰 상관은 없었어요.


몇 개의 햄버거 종류가 있었지만 그 중에서

매콤달콤 치즈 불고기 버거를 구매하였습니다!




겉 포장지의 모습이며, 사진에 있는 

햄버거가 굉장히 맛있어 보입니다.



소스가 많은 것 같은 모습인데...

정말 많이 들었을까 궁굼하네요.



햄버거 뚜껑을 열어보니 어라!?

패티와 치즈만? 아닙니다 ^^


자세히 보면 치즈가 붙은 윗면에 

야채가 보이실 거예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냉장 햄버거는 

오픈해보면 비쥬얼은 별로 이쁘지 않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짜잔!


전자렌지에 돌리고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역시 냉장 햄버거는 전자렌지에 돌리는게 진리!



소스와 패티, 치즈, 야채 순으로

정리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CU편의점 매콤달콤 치즈불고기 버거 솔직 리뷰!


검은색 소스가 진한 맛을 내며,

편의점 햄버거 치고는 특이하게 잘게썬 

피클이 아니라 나름 큰 피클이 들어가있습니다.

씹히는 감이 괜찮네요.


매콤 달콤한 맛이 확실히 느껴짐.

기분 상 그런지, 소스를 부분별로 다르게 발라 놓은 건지

달콤함이 찐한 곳이 있고, 매콤함이 찐한 곳도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다고 할까요?


결론: 적당히 맛있는 햄버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