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이 좋아지고 싶다면? 당신의 기억력 향상을 위한 추천 방법!

Posted by Rain Wiz
2018. 2. 11. 16:02 일상생활 도움정보/공부

기억력을 좋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의 기억력 향상을 위한 추천 방법!

 

살아가면서 가장 필요한 것중에 하나가 바로 기억력입니다.

기억력이 나쁘면 사회 생활에서 일 하기도 힘들고,

인맥관계 형성에도 큰 문제가 생기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기억력 향상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연구원들이 생각을 하며

새로운 방법등을 연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 우리에게도 많이 알려진 것이

독서, 명상 하기, 글씨 쓰기, 오메가 3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중에서 독서를 가장 추천합니다.

 

독서는 기억력을 좋게 해주는 것과 동시에

새로운 지식을 가지고 올 수 있을 뿐더러,

글쓴이 만의 생각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저는 책과는 거리가 좀 있는 편이지만

최근 기억력이 좀 나빠진 것 같기도 해서

독서에 취미를 붙여볼려고 합니다 ㅠㅠ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클릭!

(클릭하면 해당링크로 이동해요)

▼ ▼ ▼

 

   

 

ps.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레인위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