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벚꽃에디션+양념 닭꼬치 환상의 조합!

Posted by Rain Wiz
2019. 7. 13. 00:08 Rain Wiz 잡담

봄에 편의점을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벚꽃에디션 아사히, 사실 처음엔 캔이

너무 예뻐서 아사히 맥주인지 몰랐어요.

어디 브랜드인지 확인하다 알게 되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사히에 예쁜 캔까지!

고민하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집에 와서 생각해보니 저는 술을 자주

마시지 않았습니다! 일단 집에 보관...


어느덧 여름이 오니 시원한 맥주가

한 잔 생각났어요. 그러다 집에 있던

벚꽃에디션 아사히가 눈에 들어왔네요.



방금 막 시원한 냉장고에서 꺼내 온

벚꽃에디션 아사히 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에겐 맥주에 꼬지가 필수

근처 분식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닭 꼬치를 하나 구입하여 포장을 부탁했어요. 

한 개만 구입하자니 왠지 죄송하네요 ㅠㅠ


어쨋든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은박지에 눌려서 비주얼이 좋진 않네요.



이젠 맥주를 오픈

캔맥주를 열 때 푸슉~ 하는 소리는

언제들어도 기분이 좋네요.


캔이 예뻐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듯... 역시 술 마실 때는

분위기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ㅋㅋ

(이걸 분위기라 해도 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