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눈밑 개선에는 [ 뷰티모리 DNA V-Night ]

Posted by Rain Wiz
2017. 5. 20. 10:07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팔자주름, 눈밑 개선에는 [ 뷰티모리 DNA V-Night ]

 

뷰티모리 DNA V-Night 특히 강요하는 부분이

주름 개선인 것 같은데요, 주름 개선이 97%라고

하네요, 또한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팔자주름,

눈밑개선은 94%라고 합니다.

 

상당히 높은 확률이지요?

그리고 피부에 에너지 충전,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구입후 사용해보고 적는 후기입니다.

(원본 사진이라는 증거로 사진에 블로그 주소 삽입!)

 

 

 

제가 사용하는 뷰티모리 DNA V-Night는

용량은 약 50ml네요. 나름 심플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뷰티모리 DNA V-Night는 주름개선 만이

아니라 보습윤기 98%, 피부장벽강화 97%

처진부위 탄력파워 97%, 리프팅 UP 93%

이라는 많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뚜껑을 오픈하고 조금만 누르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전 처음엔 되게 신기했어요 ㅇㅅㅇ!

특히 저 빨간색 알갱이 같은게 굉장히 이뻐보였어요.

 

저는 조금만 눌러서 사용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끝까지 눌러서 하면

양이 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저는 사용해보니 흡수율도 괜찮은 편이라서,

재구매 의향은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모든 피부용이라서 선물이나 추천을

해도 될 것같습니다.

 

[ 뷰티모리 DNA V-Night ]

 

도움이 되실까해서 사이트도 같이 남겨요!

아래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요.

 

g마켓

 

 

옥션

 

 

1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