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팔자주름 없애기. 닥터 브란트 콜라겐부스터 후기

Posted by Rain Wiz
2017. 5. 7. 18:00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눈가,팔자주름 없애기.

닥터 브란트 콜라겐부스터 후기

 

저는 화장품을 살 때 리뷰,후기를

자주 검색해서 화장품을 사는데요.

 

가끔 자기가 사용해보지도 않고 그저

투데이를 높일려고 글 적은 사람때문에

 

효과는 못 얻고 돈만 날린적도 많기

때문에 제가 직접 써본 후기만 남깁니다.

 

 

제가 처음으로 브란트 콜라겐부스터를

산건 벌써 한 2~3년 정도 전인데요.

 

어느 날 자고 일어났더니 눈 아래에 주름이;;

처음엔 잠 자리가 안좋아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몇 일이 지나도 같았습니다.

 

결국 비상사태가 일어났고,

인터넷을 찾다가 발견한게 바로

닥터브란트 콜라겐 부스터 인데요.

 

 

 

개인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는 있지만,

저는 솔직하게 꾸준히 쓰다보니 

눈가 주름에 큰 효과를 봤습니다.

 

그 외에도 입 근처에 있는 팔자주름,

이마주름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건 제가 바르기 전에 찍은 사진인데요.

흡수율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지금 주름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사용하시길 권할 만큼 좋은 제품인데요.

 

#주름은 언제 갑자기 생길지 몰라요!

(미리미리 예방!)

 

그리고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건 30ml인데요.

좀 더 작은 사이즈도 있으니 그냥 한 번

괜찮은지 테스트 해보실거면 그것을

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래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g마켓

 

 

옥션

 

 

11번가

 

ps.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적은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