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집 데코 3겹 엠보싱 휴지(화장지)리뷰

Posted by Rain Wiz
2020. 2. 27. 06:34 일상생활 도움정보/기타

집에 두루마리 휴지가 떨어져서 인터넷에서

구매를 할까 하다 근처의 마트에 갔습니다.


요즘은 택배가 빨리 온다고는 하지만

이런 것은 근처에서 빨리 사는게 좋은듯...


어쨋건 마트에서 휴지 종류를 보다가

마침 세일을 하고 있는 '부자되는 집 데코'

휴지를 발견하였습니다. 


부케향이 나며 3겹 엠보싱

30롤이 들어가 있네요.



집에 가져와서 확인을 해보니

화장지 1롤당 총 27M였네요.


참고로 제가 샀을 때의 가격은 약 1만원

정도 였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 확인결과

더 저렴하네요! 갑자기 배가 아파집니다.



집에 두루마리 휴지도 떨어졌고 해서

일단 하나를 바로 꺼내보았습니다.


방금 막 뜯어서 그런지 부케향이 진하게 납니다.

조금 있으면 은은한 향이 감돌겠죠?



어쨋든 압축이라고 하나요?

위에서 보니 팽팽하게 감겨진 모습은 아닙니다.

약간 헐렁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입니다.



일단 한 장을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3겹을 확인하기 위해서!


뭐 이런 걸로 거짓말 하는 것도 없지만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이런 것을 확인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심심한 김에 테스트를 해봤어요.



1장을 해부해보니 정확히 3겹 입니다.

잘 부착되어있는지 벗기는데 의외로 힘들었어요.


ㄱㄱㄱㄱ


가장 위에 있는 것은 좀 찢겨졌네요,

예쁘게 벗겨보고 싶었는데 아쉬운...



1겹만 손 위에 올려보니 사진에는 희미하지만

실제로 보니 꽤나 투명한듯? 사람들이 왜

휴지를 3겹을 추천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휴지를 구매하고 1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은 그럭저럭 쓸만하다?



개인적으로 휴지는 팽팽한 것을 좋아하는데

그 부분이 좀 아쉽지만 가격대비로 봤을 때는

나름 괜찮은 휴지가 아닌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