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102 마우스 '구입&사용 후 솔직한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9. 8. 01:08 일상생활 도움정보/IT관련

얼마 전 제 마우스가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반년도 안됬는데 휠이 맛이 가버리더군요;;

휠 없는 마우스 쓴적도 있는데, 귀찮은데 조금만

있다가 살까 하는데 친구가 와서 하는 이야기

"컴퓨터 할때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가 마우스인데

거기에다가는 좀 투자해라;;;" 이정도면 명언수준 ㅋ


이때까지 대충 싼것만 사다가 이번에 좀

좋은 것을 볼까해서 찾던중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를

발견했습니다. 일단 로지텍 마우스가 유명하기도 하고,

예상외로 저렴했기에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요즘은 택배가 빠르네요...

하루 만에 도착했습니다.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2일만 되도 길어보이는...)



앞면은 여러가지 적혀있으니 뒷면을~

약간 던졌는지 자그마한 흠이 여기저기 있네요;;;

(혹시나 다쳤을까 걱정 ㅡㅁㅡ;;;)



당연하지만 마우스 포장되어 왔습니다.

벌크라서 상자는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2차 포장으로 뾱뾱이 까지!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 마우스가 무사합니다 ㅠㅠ



그리고 포장을 풀어보았습니다.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는

제가 알기로 흰색과 검은색이

있었는데 벌크는 검은색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흰색이 때가 더 타니 검은색이 더 낫다고

자신을 위로해봐도 흰색이 더 갖고 싶었어요;;ㅋㅋ



그리고 본체와 연결한 순간 마우스에서

찬란한 빛이 나옵니다,


거기에다 색깔도 여러가지 인데요

한 번에 변하지 않고 부드럽게 다른 색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몇 가지 색이라고 말하긴 힘드네요.

여러가지 색깔이 어우려져 이쁘답니다^^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사용 후 직접 느낀 리뷰!


저렴한 마우스를 주로 써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왜 이때까지

로지텍 마우스를 안샀을까...;;;

그런 생각이 들정도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버튼은 총 6개가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오른쪽,휠은 다 아실테니

휠 아래에 있는 버튼은 게이밍 마우스라서

그런지 클릭하면 마우스 속도가 

올라가거나 내려가거나 하네요. 


마우스 왼쪽 버튼 아래에는 2가지 버튼이

있는데 이건 인터넷창 앞으로,뒤로 가기

기능이 되네요.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하실수 있어요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요^^





PS.로지텍 마우스를 한 번도 사용안해보신

분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는 걸

강력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