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클릭커 'G-Clicker GMK-230 With Pad' 키보드 마우스 세트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5. 24. 13:36 일상생활 도움정보/IT관련


컴퓨터를 사용할 때 필요한 것 중에 하나!

바로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 (사실 안 중요한 것은 없죠;;)


최근에 마우스가 고장이 나버려서, 새로운 마우스를

구매 할려다가 우연히 '키보드 마우스 세트' 제품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PC방에서만 보던 LED키보드와

LED마우스를 세트로 팔고 있더군요!!!


지클릭커 'G-Clicker GMK-230 With Pad'라는 제품입니다.


처음엔 마우스만 살까 했는데, 보다 보니 

너무 예쁜 것 같아 그만 질러버렸습니다;;;



(예상외로 택배가 빨리 도착하였습니다!)


택배가 와서 상자를 열어보니 나온 GMK-230!

안을 열어보니 키보드와 마우스가 포장 잘 된

상태로 들어가 있었어요! ^^



게다가 무료로 장패드 까지 서비스로 주고

있어서 현재까지 대만족 중!


항상 오픈 할 때도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자꾸 깜빡하네요 ㅠㅠ



그리고 바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니!

우와~ 빤짝빤짝 예뻐요 ㅠㅠ


파랑 보라 빨강 노랑 초록이 

기본 색깔인 것 같아요.



이렇게 다른 색으로 변경도 가능하답니다.

FN+Scroll Lock 버튼을 눌러서 변경이 가능한데

총 3개의 색으로 변경이 가능하네요.



그 외에도


숨쉬기 모드( 빛이 들어왔다~ 사라졌다~)

FN+Pause Break

밝기 조절 & LED 끄기

FN+방향키



그 것 뿐만이 아니라 F1~F12까지 여러 단축키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찾아보니 이 곳에 현재 올라와있네요.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요^^

▽ ▽ ▽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도 안되고,

무엇보다 컴퓨터 부품은 고장이 치명적인데

한 달 동안 이용 하면서 약간의 문제도 나오지

않고 있네요, 솔직하게 대만족 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