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보드 MSI H310M PRO-VDH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5. 17. 22:51 일상생활 도움정보/IT관련

얼마전 컴퓨터를 살 때 메인보드 MSI H310M PRO-VDH를

구매하여 리뷰를 올려야지 하면서 너무 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이런 이야기는 그만하고 ㅋㅋ 메인보드 MSI H310M PRO-VDH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메인보드는 보급형으로

출시 되었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최근 CPU에 사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메인보드인 Z370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오버클럭을 하실 생각이라면 

Z370을 가셔야 합니다. 고사양 게임이나 PC 전문직업을 가지고

계시지 않는 이상, 저렴한 310을 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MSI H310M PRO-VDH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즈가 구매한  MSI H310M PRO-VDH의 상자 앞면)

앞면은 꽤 심플합니다 ^^


지원 CPU: 인텔 소켓 1151 V2


칩셋: 인텔 H310


램: DDR4 메모리 슬롯 2개 (최대 32GB 지원)


저장 장치: 4 x SATA 6gb / s


오디오: Realtek ALC887


D-SUB, DVI, HDMI 내장 출력포트 모두 지원



사양은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메모리 슬롯이 2개 밖에 없어서 약간 아쉬운 감이 있긴 하지만,

32기가 이상 사용할 이유가 없다면

MSI H310M PRO-VDH를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저렴하게 나왔다 보니 Z370이나 B360에 비하면

약간 밀리는 감이 있지만, 가격대비를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위즈가 구매한  MSI H310M PRO-VDH의 상자 뒷면)

뒷면은 메인모드의 모습이 있고, 설명이 적혀져 있네요.


받자마다 조립을 해버려서 찍은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이미 조립을 해놓은 컴퓨터를 찍어도 이상할 것 같고 ㅠㅠ


한 달 밖에 사용하지 안않지만 아직까지 아무런 문제가 없었네요^^

컴퓨터 부품은 뽑기라고 하지만 뽑기 운이 안 좋은 저인데

이 정도라면 내구성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한 단계 높은 메인보드를 살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지금은 꽤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MSI H310M PRO-VDH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능하다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