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바이스(edelwelss)5리터 맥주와 연어의 조합

Posted by Rain Wiz
2020. 7. 25. 21:33 Rain Wiz 잡담

후~ 장마철이라 습도는 높고

비가 오고 있지만 날씨는 여전히

푹푹 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날에는 시원한 맥주가

마시고 싶기에 에델바이스(edelwelss)

5리터 맥주를 구매하였습니다!

(오늘은 가는거야 ㅎㅎㅎ)


하이네캔 5리터는 마셔봤지만

에델바이스는 음~ 글쎄요...

궁굼해지는 맛이네요 ㅎㅎ



일단 냉장고에서 시원해진

에델바이스(edelwelss) 맥주와

심각할 정도로 빈약한 안주들...



연어는 약 1만원 정도 하는 것을 구매

회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연어의 기름기가 참 예쁘네요. 하지만!

이 안주로 어떻게 5리터를 다 먹어야 할까요? ㅠㅠ

그래도 이런 것도 푹푹찌는 날씨 앞에서는

무용지물 맥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ㅎㅎ


참고로 5리터 맥주는 거품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에 거품 맥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비추!


오늘 밤은 연어와 맥주로 이 더운 밤을

달래보도록 하겠습니다^^